태태하우스

엄마표놀이 육아정보 요리

오늘은 뭘해먹을까 ?

요즘 SNS에서 핫한 그릭요거트 복숭아 아침대용으로 좋아요!

#태태하우스 2021. 9. 9. 12:12
반응형

요즘 SNS에서 핫한 그릭요거트 복숭아 아침대용으로 좋아요! 

 요즘 한참 유행중인 그릭 복숭아를 해 먹어 보았어요 

아그런대 만들기 급급해서 사진은 많이 못 찍었어요 ㅠ

글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준비물 
복숭아 그릭요거트 그레놀라

 

 

복숭아를 먼저 이쁘게 깎아줍니다. 엉덩이 같죠? 피치 캐릭터가 생각나네요.

그러고 나서 복숭아의 꼭지 부분에 씨를 따라 칼집을 내주세요. 그리고 칼집은 낸 것을 따라서 

수저로 씨앗을 파내 줍니다 이 부분이 상당히 번거롭고 어렵긴 해요 

특히 딱복은 씨 뺄 때 많이 힘들거든요 맛도 덜 하고요.

딱복과 물복의 중간 복숭아가 빼기도 먹기도 좋습니다.

씨앗을 들어 올린다고 생각하고 파내다 보면, 쏙 빠질 거예요.

 

아 그리고 복숭아도 천도복숭아 황도복숭아 복숭아 종류는 상관없이 다됩니다.

 

파낸 부분에 그릭 요거트를 꽉 눌러 담아 주세요.

빈 공간이 없이 꽉꽉 눌러서 담아야지 잘랐을 때 예쁘답니다.

다 담아 주셨으면 반으로 잘라 주시면 끝입니다.

 

예쁘게 자른 그릭 요거트 복숭아를 접시에 담고 그래놀라를 뿌려주면 궁합이 정말로 좋습니다.

달콤 새콤한 복숭아와 꾸덕한 그릭 요구르트의 조합! 

꼭 드셔 보세요 

저는 정말로 괜찮았어요.!

그릭요거트복숭아

 

아 그리고 그릭 요거트 꾸덕할수록 복숭아와 맛있거든요? 

제가 쓴 그릭 요거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정말 맛있고 꾸덕해요 

요거트지만 크림치즈를 먹는 기분이랄까,

강추드립니다.

 

제가 쓴 그릭 요거트는 

 

이 제품인데요. 지금 다 먹고 사진이 없어서 급하게 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이라는 그릭 요거트인데 사이트도 있고 ,

쿠팡 마켓 컬리 등등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11,700원 정도 합니다.

크림치즈만큼 꾸덕꾸덕한 제형으로 그릭요거트 복숭아 만들 때도 좋고

그냥 크레페에 얹혀서 먹어도 좋아요.

100g, 500g, 800g의 용량 등등 용량도 다양하니 한번 검색하셔서 드셔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100g당 최대 4,000억 마리의 유산균도 들어있다고 하니 

식사도 챙기고 건강도 챙기는 하루 되셨으면 합니다.

 

꾸덕한 요거트 좋아하시는분들한테 강추입니다 맛도 정말 기가막혀요.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