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태하우스

엄마표놀이 육아정보 요리

오늘은 뭘해먹을까 ?

미니피자 만들기 세트[밀키트편]

#태태하우스 2022. 3. 23. 00:06
반응형

미니피자 만들기 세트[밀 키트 편]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는거 같네요 ㅎㅎ.

아이들 방학과 코로나로 힘든시간 보내고 온 

태태 하우스 글쓴이입니다^^;

너무나 바쁘게 지내고 와서 , 블로그를 까맣게 잊고 있었네요.

개학 이후에도 코로나 인해서; 여유가 없었네요

이제 일상으로 돌아왔으니 다시 한번 써보고자 이렇게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728x90

방학과 코로나 때 이것저것 많이 했는데;

사진이 많이 없네요 ㅠ_ㅠ... 하;

그래도 그나마 남겨진 사진들을 모아서 블로그를 많이 써볼까 합니다.

서론이 길었죠 죄송해요 오랜만에 글을 쓰는 거라 ㅠ_ㅠ(횡설수설;;)

 

그 첫 번째로 핑크퐁 아기 상어가 귀엽게 그려진

밀 키트 제품인 미니피자 만들기 세트입니다.

재료도 다 들어 있고 아이들과 만들기 너무나도 좋은 제품이라서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집에서 뭐할까 뭐할까 하다가 저도 우연히 알게 된 제품이었는데 

만족스러움이 커서 글을 남기게 됩니다.

자 그럼 이제 제품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표지 사진을 이쁘게 찍었어야 했는데 찍기도 전에 찢어 버렸네요;;;하하하하하

표지에는 귀여운 아기 상어 가족들과 완성이 된 모습의 사진이 찍어져 있습니다.

사진만 봐도 아이들과 만들어 보세요!! 하고 말하는 거 같지 않나요?

아이들 간식이나 요리 놀이하기 좋은 밀키 트인 거 같아요.

아이들 위한 제품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재료는 모차렐라 치즈, 옥수수, 미니감자, 햄, 토마토소스, 만두피가 들어 있습니다.

토핑이 생각 이상으로 푸짐하게 들어있죠?

이걸 일일이 재료를 사고 준비를 한다고 생각하니,

생각만으로도 번거롭네요 하하하하... 돈도 그렇고,

편함과 가성비가 아주 좋은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 감자가 구웠을 때 정말 맛있었어요.

 

자 밀 키트 안에 들어있는 만두피를 한 장씩 때어서,

그 위에 토마토소스를 발라줍니다.

나름 피자라서 토마토소스는 빠질 수 없죠?

 

 

아이들은 참 요리를 좋아하는 거 같아요.

어른들은 귀찮을법할만한 요리도 아이들에겐 놀이가 되는 거 같습니다.

너무 즐겁게 만들더라고요 그 모습만 봐도 조금은 손이 가고 조금은 번잡스럽지만

저는 이 시간이 좋더라고요.

 

 

토마토소스를 바른 만두피에 토핑을 얹어 줍니다.

아이들이라서 그런지 그냥 올리는 게 아니더라고요.

나름 모양도 만들고 스토리도 있고 자기만의 개성으로 꾸미더라고요.

대충 올릴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역시 아이들은 어른과 다른 거 같습니다.

미술놀이하듯이 하는 모습에 역시 아이들은 창의력이 다르구나 생각했습니다.

 

 

작품명:엄마

이 미니피자는 저라고 하면서 만들었어요.

어찌 이런 생각을 할 수 있을까요? 이런 모습에 육아의 보람도 느끼고 흐뭇하기도 합니다.

지금도 글을 쓰면서 이사진을 보고 있는데 엄마미소가 번지네요.

너무 앙증맞고 소중한 피자입니다.

그리고 제 얼굴 만들어 준거 보고 감동도 먹었답니다.

 

이 피자는 꽃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한송이 꽃이 활짝 핀 거 같지 않나요?

저의 예상과 다른 결과물들에 놀랬었던 요리였습니다.

가끔은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이 부러울 때가 있어요 ㅎㅎ

 

나중엔 피자치즈 많이 올린다고 했다가 모양도 사라졌지만 ㅋㅋㅋ

너무나도 앙증맞은 미니피자입니다.

먹음직스럽죠?

 

다 만들어진 미니피자들은 

에어 프라이기 ,  오븐 , 프라이팬에서도 굽는 게 가능합니다.

사진상으로는 안 나왔지만 저는 아이들이 워낙 많이 만들어서 

저 세 가지 방법을 다 써서 구웠어요

 

에어 프라이기와 오븐은 180도로 예열 후 5~6분 정도 구우시면 됩니다.

프라이팬에는 사용설명서에는 안 나왔지만 약불로 뚜껑 덮고 천천히 익혀 주시면 돼요 ㅎㅎ

나름 맛있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완성된 미니피자입니다.

피자가 녹으니 더욱

먹음직스러우면서 군침이 싹돕니다.

 

 

아이들이 한 손에 들고 먹기도 편해서 간식으로 만들어주기 딱입니다.

이렇게 미니피자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만들기도 간편하고 아이들이 먹기 좋은 크기에 미니피자

아이들과 함께 간식을 만들어 보세요.

직접 만든 간식이라서 그런지 엄청 많이 했는데도

다 먹더라고요 

맛도 일품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어떠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