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태하우스

엄마표놀이 육아정보 요리

오늘은 어디를갈까?

경주 중국집 맛집[국빈]-수타면을 맛보고 싶다면 여기로!

#태태하우스 2022. 8. 18. 01:22
반응형

경주 중국집 맛집[국빈]-수타면을 맛보고 싶다면 여기로!

 

경주로 가족 들과 함께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알게 된 경주 맛집

중식당 국빈에 대해서 

블로그를 써볼까 합니다.

 

간판 국빈5층

국빈은 경주시청근처에 있습니다.

5층에 위치하여 있고 , 입구에 이렇게 큰 간판이 있으니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실내사진입니다.

안에 내부입니다.

정갈하고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네모난 테이블도 있고 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고급 중식당 가면 보이는원형 테이블도 있어서

음식들을 돌려먹으면서 편히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편에 룸도 있습니다.

아기가 있으신 분이나, 단체 손님분들도 조용하면서 편하게 드실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홀이 꽤나 크고 깔끔해서 저는 좋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입니다. 

보시면 고급 요리들과 중식당다운 코스요리까지.

쉽게 볼 수 없는 중국음식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이런 고급진 중식당에서 짜장 가격에 한번 놀랐습니다.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보통 짜장이 6000원~7000원인데,

여기는 4500원으로 저렴했습니다.

4500원이란 가격에 "요즘 이런 가격이 있구나" 생각 했습니다.

그리고 우연히 주방 쪽을 봤는데 직원분이 수타를 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그래서 사장님한테 물어보니 ,

이 가게 면은 전부다 수타라고  친절하게 말씀하셨어요.

(단 월요일은 수타면은 쉰다고 하셨습니다.)

뭔가 장인이 느껴지는 집이었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여행도 왔고 뭔가 이 집에 믿음이 가서 요리 위주로 시켰습니다.

왕새우짬뽕

 

왕새우 짬뽕입니다.

수타면이 궁금해서 시켜본 메뉴입니다.

새우가 실하게 들어있는 거 보이나요 ㅠㅠㅠ 거기다가 풍부한 야채와 

쫄깃한 수타면 이런 게 수타면이구나 싶었습니다.

확실히 기계면과는 다르더라고요.

그리고 국물이 정말 찐하면서도 시원하고 이걸 말로 표현을 못하겠네요 ㅠㅠ

강추드립니다.

마라전복

 

마라 전복입니다.

제가 마라를 정말 좋아하는데 전복과의 조합이 궁금해서 시켜보았습니다.

탱글하고 실한 전복에 견과류와 알싸한 마라향이 생각보다 너무 잘 어울렸어요.

순식간에 다 먹었습니다. 

 

동파육

동파육입니다.

개인적으로 청경채를 너무 좋아합니다.

짭조름하게 삶아진 고기의 궁합은 찰떡이죠 ㅠㅠㅠ

너무 오랜만에 먹은 동파육! 게눈 감치듯이 먹었어요 

 

해파리냉채

마지막으로 입가심은 해파리냉채이죠!

여럿 해산물과 새콤달콤한 해파리냉채 아삭 오도독한 게 

입을 싹 가셔 주더라고요.

식감이 예술이었습니다.

 

이렇게 네 가지 요리를 먹었습니다.

다른 음식들도 너무나 궁금하더라고요.

또다시 온다면 들리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고급진 중화요리를 먹고 싶다!

수 타면으로 된 짜장이나 짬뽕이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경주 여행 시 들려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위치는 경상북도 경주시 양정로 257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내 돈 내산 블로그입니다.!!

믿고 가셔도 됩니다 ㅎㅎ

 

그럼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